- 플래티어, 맥스서밋 2022서 AI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 알려
- 성공적인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 발표 예정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이사 이상훈)가 오는 9월 27일 화요일,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Max Summit) 2022’에 연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맥스서밋 2022는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가 모여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행사다.
이봉교 플래티어 데이터솔루션사업추진단장은 27일, 11시 20분부터 약 45분 간, 자사 AI 개인화 마테크(Martech) 솔루션 그루비(GROOBEE)를 활용해 이커머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개인화 마케팅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플래티어에서 마테크 솔루션과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이봉교 단장은 ‘진짜 이커머스 이해하기’ 등 다수의 칼럼을 연재하는 등 이커머스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봉교 단장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의도를 파악하는 일이 이커머스 마케팅에서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이번 맥스서밋 행사에서 깊은 분석을 통해 고객을 더 잘 이해하는 그루비의 개인화 마케팅 노하우를 얻어 가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맥스서밋은 오는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재 엘타워에서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New opportunity and challenges)’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마케팅 업계를 조망하고, 고객들과 만나는 새로운 비즈니스와 마케팅 방법론을 살펴볼 예정이다.